회사소개
회사개요
대표이사 인사말
연혁
조직도
경영이념
세코닉스 소식
찾아오시는 길
인채채용
사업장 안내
세코닉스 소식
고충상담
Home > 회사소개 > 세코닉스 소식
세코닉스 소식
2017 세코닉스 메인 홍보 동영상
* 이미지를 누르면 재생됩니다. * 2017 세코닉스 메인 홍보 동영상 영어 자막 버전 중국어 자막 버전 베트남어 자막 버전 일본어 자막 버전
Date: 2017-04-18
세코닉스 보도자료 감상
그간 우리 세코닉스의 보도자료를 즐겨보세요. 아래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영상이 재생됩니다.  MBC 보도 나라방송 보도 YTN 보도
Date: 2015-06-23
세코닉스 노사협력 활성화 유공 표창 수상
    5월 1일(수) 근로자의 날을 맞아 세코닉스 영상생산팀 김현희 사원이 노사협력 활성화 유공 표창을 받았다. 경기도는 남다른 노력과 투철한 사명감으로 발전적 노사문화 정착과 노사 간 협력 활성화에 적극적으로 노력하여 지역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크다고 판단되는 사람에게 노사협력 활성화 유공 표창을 수여하고 있다. 영상생산팀 김현희 사원은 “제가 받아도 되는 상인지 잘 모르겠다.”면서 “예고 없이 받게 되어 조금 놀랐지만 감사하고 앞으로 더욱 열심히 근무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Date: 2019-07-11
세고광전자 월 매출 5천만위안 달성 기념 행…
  세고광전자는 월 매출 5천만위안 달성을 기념하고 직원들의 사기를 북돋고자 부서별 활동장려금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이에 각 부서는 5월 말 임직원 및 가족들과 함께 유적지 탐방, 운동 경기, 과일 채집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했다. 각 부서의 반조장들은 “오랜 시간 함께 고생한 만큼 이번 활동을 통해 더욱 보람을 느낄 수 있었다.”며 “마침 날씨도 따뜻해져 더욱 좋았다.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Date: 2019-07-11
동두천 기업인협의회 세고광전자 방문
  4월 27일(토) 세고광전자에 동두천 기업인협의회가 방문했다. 이번 방문은 중소기업 경영에 대한 정부 수집 연구 및 조사와 회원 간의 상호 유대 증진을 위한  연수의 일환으로 진행되었으며, 박원희 회장은 동두천 기업인협의회의 고문으로 활동 중이다. 이날 이종국 법인장은 위해시 공무원단의 산업 지형 소개 및 투자설명회를 준비했으며 세고광전자의 사업 영역, 영업 현황을 소개하며 변화하는 중국 시장에서 다변화를 시도 중인 중국 공장의 건재함을 알렸다. 한편 동두천 기업인협의회는 지역 경제 발전 및 사회 활동에 선도적인 역할을 하기 위해 지역 내 기업인들이 참여하고 있다.      
Date: 2019-07-11
동두천경찰서 세코닉스 방문
    4월 24일(수) 동두천경찰서 신임의경 10여 명이 세코닉스를 방문했다. 신임의경과 경찰서 관계자는 세코닉스를 방문하여 세코닉스 회사 소개 및 공장 라인 투어를 진행하였으며 이를 통해 세코닉스와 광학산업에 대한 이해를 넓히는 시간을 보냈다. 동두천경찰서 관계자는 "동두천 대표 기업인 세코닉스에 의경들과 함께 방문해 동두천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광학산업에 대한 질의응답 시간도 가질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Date: 2019-07-11
세고광전자, 매출 4천만 위안 달성
  세고광전자가 3월 매출 실적 4천만 위안을 돌파하며 신기록을 세웠다. 현재 세고광전자는 자체 개발한 13메가 초 광각 렌즈 (137도) 모델을 SONY와 협의하여 순조롭게 생산 및 공급하고 있으며, LG전자도 같은 모델을 채택하여 향후 세고광전자의 매출 증가에 도움이 될 것이라 예상하고 있다. 이에 이종국 부사장은 월례조회 때 뛰어난 업무역량과 리더십으로 인재를 배출해낸 직원들에게 표장창을 수여하고 고생하는 직원들을 격려했다. 세고광전자 손효경 사원은 “3월의 신기록에 힘입어 4월엔 월 매출 5천만 위안에 도전하고자 노력 중이다.”라며 “모두 고생한 만큼 좋은 성과를 낸 것 같아 뿌듯하다.”라고 말했다. 한편 세고광전자가 자체 개발한 해당 모델은 중국에 특허 출원을 신청한 상태이다.      
Date: 2019-05-14
최용덕 동두천시장 세코닉스 방문
  4월 2일(화) 최용덕 동두천시장이 세코닉스를 방문했다. '찾아가는 기업 SOS 현장 방문'의 일환으로 동두천 대표 기업인 세코닉스를 방문한 최용덕 시장과 동두천시청 직원들은 세코닉스 회사 소개 및 공장 투어를 통해 세코닉스의 역사 및 현황과 생산 과정 등을 직접 확인하였으며 박원희 회장과 함께 기업 운영의 애로사항에 대해 깊이 있는 이야기를 나눴다. 최용덕 동두천시장은 "제가 세코닉스에 어떤 도움을 드릴 수 있을지 직접 여쭈고 확인하고 싶어서 방문하게 되었다."면서 "동두천의 대표 기업으로서 동두천시와 기업 공동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찾아가는 기업 SOS 현장 방문'은 기업경영에서 발생하는 각종 애로사항을 적극적으로 파악하여 전국 최고 수준의 기업애로 처리 시스템을 구축, 최선의 해결방안을 찾아 신속하게 처리하는 것을 목적으로 경기도에서 추진하고 있는 사업이며, 세코닉스는 동두천시 홍보 영상에 동두천 대표 기업으로 참여한 바 있다.    
Date: 2019-05-14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세코닉스 방문
1월 28일(월) 백운만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이 세코닉스를 방문했다. 인력, 자금, 기술, 판로 등 기업 경영에 필요한 여러 사항이 원활하게 지원될 수 있도록 현장을 찾아 목소리를 듣고 해결방안을 찾고자 경기도 내 다양한 기업을 방문하고 있는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이하 경기중기청)은 새해를 맞아 광산업 분야의 이야기를 듣고자 동두천 대표기업 세코닉스를 방문했다고 말했다. 세코닉스를 방문한 경기중기청장, 경기북부사무소장 및 담당 주무관은 박원희 회장, 김판규 전무와 면담 및 회사 투어를 함께 했으며, 박원희 회장은 면담 자리를 빌려 중견기업이 겪는 경영상의 어려움과 해결방안에 대한 관심 및 촉구를 당부했다. 백운만 경기중기청장은 “사실 이쪽 분야를 잘 몰랐었는데 설명을 들으니 굉장히 중요하고, 부가가치가 높은 미래 산업이라는 생각이 든다.”면서 “말씀해 주신 사항들을 고려하여 경기도와 기업이 동반 성장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Date: 2019-03-12
세코닉스, 2018 대한민국 일자리 유공 표창 수…
  세코닉스가 2018년도 대한민국 일자리 유공 표창을 받았다. 1월 29일(화) 일자리위원회 브리핑룸에서 2018년도 대한민국 일자리 유공 표창 시상식이 진행됐다. 일자리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직업능력개발원이 주관한 이번 시상식은 대한민국의 일자리 창출 및 일자리 질 개선과 일자리위원회 활동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10여 개의 기업을 초청, 표창장을 수여하는 자리였다.   세코닉스는 민간기업 부문에서 공로를 인정받아 표창을 받았다.한편, 세코닉스는 2018년 6월 28일 고용노동부가 선정한 2018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 기업에 뽑힌 바 있다.    
Date: 2019-03-12
세코닉스, ‘희망의 첫걸음’ 학생복 전달 동…
1월 25일(금) (사)희망지킴이 천사운동본부가 주최한 제13회 희망의 첫걸음 학생복 전달에 세코닉스가 동참했다. 동두천시와 세코닉스, 즐거운 최앤김 치과가 후원하는 이 행사는 동두천시 저소득층 청소년에게 학생복을 후원해 학생들이 즐거운 학교생활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실질적 도움을 주고자 기획되었다.   이날 행사엔 세코닉스 김판규 전무를 비롯하여 최용덕 동두천시장, 즐거운 최앤김 치과 김대용 원장,  수혜 학생 및 가족 등 60여 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희망지킴이천사운동본부는 올해 32명, 13회 동안 약 600여 명의 청소년에게  희망의 첫걸음을 응원하는 학생복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김판규 전무는 “교복을 후원받았던 학생이 사회인이 되어 받은 첫 월급을 후원하며, 덕분에 학교에 잘 다닐 수 있었다는 얘기를 듣고 마음이 따뜻했다.”면서 “세코닉스가 조금이나마 청소년들에게 보탬이 된 것 같아 뿌듯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Date: 2019-03-12
세코닉스비나, 3·4기 교육생에게 선물 증정
1월 29일(화) 세코닉스비나는 3·4기 현지 기술 및 관리직무 교육 수료생 18명에게 교육 완료를 축하하는 선물을 증정했다. 세코닉스비나는 업무에 대한 이해와 효율을 높이기 위해 교육생을 선발, 각 부서에 배치해 교육을 진행해오고 있다. 세코닉스비나 김기원 과장은 “선물 증정식은 1공장 2층 대회의실에서 진행되었으며, 모두가 뿌듯하고 설레는 마음으로 교육 완료를 축하했다.”면서   “박원희 회장님께서 보내주신 선물을 받은 수료생들이 매우 기뻐했고, 앞으로도 꾸준히 교육을 진행해 현장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Date: 2019-03-12
1 2 3 4 5 6 7 8 9 10